[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스킨79에서 '세라놀린' 라인을 이달 11일 런칭한다.

'세라놀린'은 '민감한 피부의 스킨케어는 달라야 한다!'는 생각으로 제작됐다. 피부장벽강화 기능을 갖춘 기초라인이다. 민감해진 피부에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 개발됐다.

'세라놀린'은 민감성 피부의 피부장벽강화를 돕는 특허 받은 성분이기도 하다. 세포간 지질의 중요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등의 결합이 핵심이다.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출시 예정된 제품은 고보습 앰플, 고보습크림, 수분 토너, 데일리 필링, 스팟컨실러의 총 5종이다. 고보습 앰플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워 준다. 고보습크림은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함이 차오르게 돕는다. 수분 토너는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진정과 수분공급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 준다. 데일리 필링 토너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간편하게 정돈해 준다. 스팟 컨실러는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트러블과 잡티 등의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뷰티메이트 스킨79의 민감성피부 케어라인 '세라놀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라놀린'은 스킨79 자사 브랜드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