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웨딩드레스 40년째 직접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스드메 77특가 보장 재능기부 행사를 10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또한 라파엘웨딩 카페를 보고 스드메 패키지 구성, 스드메 계약 후 추가비, 메이크업 서비스 받는 요령,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시기 방법 등 웨딩패키지 계약요령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KBS, SBS TV에 많이 방송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웨딩제작의 달인으로 웨딩박람회을 통해 메이크업보장 스드메 가격 77가격대 45가격대 스드메 정찰제를 실시한다. 

라파엘 웨딩박람회 365가 주목받는것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가의 스몰웨딩 상담과 스드메 계약할때 계약서 대로 추가돈없이 진행하는 종합 웨딩컨설팅 웨딩샵이라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서울지역 성당결혼 본식사진 빠진 스드메45만원대 출시, 일반형 본식사진 포함 고급 스드메77가격대로 라파엘웨딩 직영 웨딩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유통이 빠지면 이런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파엘웨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45특가 77특가 내용이나 문의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