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함흥통닭 다이닝코드)


SBS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팥소절편의 달인과 통닭의 달인이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키면서 위치와 택매주문방법까지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통닭의 달인은 요즘 흔하게 볼 수 있는 치킨과는 달리 치킨 튀김 옷에 깔끔하게 정돈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생활의 달인' 통닭의 달인이 튀긴 치킨은 치킨 살이 터진 듯한 모습에 보기만 해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했다.



울산 북구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 통닭의 달인의 맛집에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에 따르면 일반적인 치킨집에서 사용하는 튀김기와는 다른 것을 사용하며, 튀김 반죽도 옛날 방식 그대로를 고집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생활의 달인' 통닭의 달인 맛집 후기에 따르면 반드시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라는 조언이 많다.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빨간 양념이 나오는데 이것이 핵심이라는 것.







▲(사진출처=ⓒ시루나무떡집 인스타그램)



또 '생활의 달인 운둔식달' 맛의 달인으로 소개된 팥소절편의 달인은 말랑하고 쫀득해보이는 팥소절편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 팥소절편의 달인은 시간이 지나도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팥소절편 만드는 비결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시간이 지나도 쫀득함과 말랑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생활의 달인' 팥소절편은 택배주문도 가능하다. 택배 주문은 블로그를 통해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생활의 달인'에서는 반찬의 달인, 목공의 달인도 함께 소개됐다. '생활의 달인' 반찬의 달인은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ㅈ' 반찬 맛집으로 밝혀졌다. 이어 목재를 이용해 뛰어난 예술 작품을 만들어 시청자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생활의 달인' 제작진도 놀라게 한 '목공의 달인'은 대전 서구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