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캡처(사진출처=ⓒSBS '동상이몽')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서 다이어트 관련 키워드가 연일 화제다. 그중에서도 특히 '얼굴 살', '턱살', '볼살'은 가장 빼기 어려운 살이기 때문에, '얼굴 살 빼는 법'과 '얼굴 작아지는 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얼굴 살 빼는 법 및 얼굴 작아지는 법부터 얼굴 붓기 빼는 데 효과적인 히비스커스 효능 및 붓기 차 추천까지 소개한다.

 

 

 

▲얼굴 살 빼는 법, 윤곽주사 및 지방흡입(사진=ⓒ픽사베이)

얼굴 살 빼는 법?, 윤곽주사 및 지방흡입

 

 

얼굴 살 빼는 법으로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윤곽주사 또는 지방흡입이다. 얼굴 윤곽주사는 15분~20분 정도로 시술할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얼굴의 지방을 분해 및 제거하는 시술이다. 얼굴 지방흡입은 직접 피부의 지방을 흡입하는 방식으로, 얼굴 윤곽주사보다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그러나 얼굴 지방흡입은 부작용으로 얼굴의 근육이나 인대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숙련된 전문가에게 얼굴 지방흡입을 받는 것이 좋다.

 

▲(사진=ⓒ픽사베이)

얼굴 작아지는 법?, 얼굴 붓기 빼기

 

 

얼굴 작아지는 법으로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이 얼굴 붓기 빼기다. 얼굴 살찌는 이유로 대표적인 것이 혈액순환 장애이기 때문이다. 특히 목이나 어깨 등이 뭉치거나 피로로 인해 얼굴 혈액순환이 원만하지 않으면, 얼굴이 쉽게 붓고 지방이나 노폐물이 축적되기 쉽다.

얼굴 붓기 빼기 방법으로는 ▲얼굴경락 ▲얼굴 리프팅 ▲얼굴 살 빼는 운동 등이 있다. 얼굴경락의 경우, 얼굴의 붓기와 얼굴 지방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얼굴경락은 뭉친 혈을 풀어주고,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한방 마사지법이다. 얼굴경락은 얼굴축소에도 효과적이고, 턱살과 목살을 빼주는 데 도움을 주며 얼굴 대칭을 맞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 얼굴 리프팅의 경우,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얼굴 탄력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얼굴 붓기 빼기, 히비스커스 효능(사진=ⓒ픽사베이)

얼굴 붓기빼기 끝판왕, 히비스커스 효능은?

 

 

얼굴 붓기 빼기 중 아침 얼굴 붓기 빼기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겁다. 이에 '얼굴 붓기 지압', '붓기 빼는 법', '다이소 얼굴 마사지기', '얼굴 붓기 마사지' 등의 키워드가 연일 화제이지만. 얼굴 붓기빼기로 가장 효과적인 것이 '히비스커스'다.

히비스커스의 효능은 다음과 같다. ▲다이어트 효과 ▲체지방 감소 ▲체지방 분해 ▲피부 미백 ▲피부미용 등이 있다. 한편, 히비스커스 부작용은 특별한 것이 없지만, 임산부는 섭취하지 않거나 유기농 히비스커스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한편, 붓기 빼는 차로 히비스커스 외 ▲달심차 ▲제나차 ▲팥물 ▲녹차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