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온라인바이럴 마케팅대행업체 희명애드가 지속적인 온라인광고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블로그마케팅을 비롯하여 블로그상위노출을 희망하는 모든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이 필요한 업체는 물론 인스타그램광고, SNS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별 할인이벤트도 지속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모바일광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은 물론, TV나 언론에서도 중요하게 다루는 홍보대행사에 대한 중요성을 커진만큼 반드시 광고를 의뢰하는 업체나 사업주들은 바이럴마케팅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 신중하게 체크해야할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바이럴마케팅업체 희명애드는 중소규모업체는 물론 1인기업이나 업체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희명애드는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 일반대행사 팀장급들로 구성된 회사로, 단기간에 고효율을 뽑아낼 수 있는 다양한 실전전문가들로 구성된 업체이다. 또한 전문화된 컨설팅으로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광고제안을 함으로써 불필요한 광고는 지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향하는 젊은 기업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희명애드는 중국 북경을 비롯한 상해에 사무실을 보유한 회사로, 상하반기에 중국비즈니스에 대한 전문화된 사업영역을 공개할 방침이라고 한다. 현재 화장품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업체들과 협업하여 중국비즈니스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희명애드는 애드사업부분 외에 디자인, 웹에이전시. 영상브랜드를 올상반기내 런칭할 예정이며, 특히 영상파트부분에서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정리중에 있으며, 조만간 런칭할 예정중에 있다.

희명애드 관계자에 따르면 "조만간 영상브랜드와 웹에이전시가 런칭된다. 이미 업계에서 10년차 이상의 전문화된 인력을 충원한 상태이며, 독창적인 브랜드비즈니스를 위해 포트폴리오부터 인력까지 세부적으로 조정중에 있다. 브랜드를 당장 밝힐순 없지만 이미 영상제작을 꾸준히 하고 있는 만큼 그동안 쌓은 포트폴리오를 기준으로 대외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희명애드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