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점점 미세먼지가 찾아오는 날짜가 많아지면서 집안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집안 환기에 많은 신경을 쓰는 3월이다. 3월은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오래 된 집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다.

일산 가구단지는 봄맞이 새단장을 위한 제9회 봄가구박람회를 진행하면서 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약 100여 개 가구매장과 인테리어 관련 매장에서 최대 30%에서 50%까지 신상품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1문의 위치한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도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로 등록을 하고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 행사 상품을 준비하여 패키지 구매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건강한 수면을 위해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는 유럽과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 구성은 침대 & 화장대 & TV 거실장 & 장롱 & 거실쇼파 & 4인용식탁이며 소비자가 원할 경우 다른 상품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단, 변경시 행사 가격은 변경된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 이외에도 입주 아파트 공동구매 업체로 활동을 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2월과 3월에도 송파헬리오시티와 일산 킨텍스꿈에그린, 킨텍스힐스테이트,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미사역효성해링턴타워레이크파크,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e편한세상양주신도시3차, 마곡지구대방디엠시티, 독산동 롯데캐슬골드파크 등의 입주 공동구매 업체로 활동하면서 저렴한 가격대로 신상품 입주가구를 공급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수입매트리스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가구부터 매트리스까지 한매장에서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대형 가구할인 매장으로 유명한 만큼 결혼과 이사 그리고 오래된 가구를 바꾸거나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봄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