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에어팟 2세대의 기능과 스펙이 공개되면서 에어팟 2세대의 출시일에 대한 애플 제품 애호가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에어팟 2세대 기능과 스펙



에어팟 2세대에서는 초고속 충전 기능이 추가됐다는 것이 큰 특징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로 인해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면 15분 만에 에어팟을 완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에어팟 1세대에 있던 기능에서 휴대폰과의 연동성(시리) 강화, 노이즈 캔슬링 등이 에어팟 2세대 기능에 추가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에어팟 2세대와 에어팟 1세대의 다른 점은 '헬스 기능'이 추가됐다는 것이다. 에어팟 2세대에서는 에어팟 1세대와는 달리 심장 박동 모니터 기능과 방수 기능,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돼 언제 어디서든 운동을 할 때 자신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에어팟 2세대 색상 및 가격


에어팟 1세대보다 에어팟 2세대가 대중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끌리는 이유로는 에어팟 2세대의 색상이다. 기존 에어팟 1세대의 색상은 흰색만 있었지만, 에어팟 2세대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에어팟 2세대의 가격은 200달러(한화 약 22만원)으로 에어팟 1세대와 비슷한 가격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에어팟 2세대 출시일


에어팟 2세대의 출시일은 3월 말께로 예정돼 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3월 29일이 에어팟 2세대 출시일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