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스 NK세포면역치료, 중입자선치료 등 고품격 의료지원 서비스 제공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NK세포 관련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이오인스가 암환자에게 이문셀 AT[(Immun cell Activity Test)_면역세포 활성화검사]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국건강증진협회와 MOU를 체결했다.

이문셀(Immun cell) AT 서비스는 암환자에게 적합한 음식을 선별하는 테스트로 총 154종의 식품 중 적합한 식품을 찾아서 암환자별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향후 고령화와 환경 호르몬 증가로 대장암, 췌장암, 갑상선암, 위암, 폐암, 대장암, 유방암, 신장암, 전립선암 등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바이오인스의 이문셀 AT 서비스도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바이오인스는 일본의 NK세포 및 중입자선치료 전문 의료기관의 한국지사로서 환자가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갖고 일본에서의 암치료에 필요한 숙소, 식사, 교통, 의료 전문통역까지 환자 1:1 맞춤형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바이오인스는 숙련된 풀케어 전문인력을 한국과 일본에 다수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편안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도하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NK세포 면역치료는 면역항암제라고도 불리는데 환자의 몸에서 다양한 면역세포 중 독자적으로 판단하여 암세포를 공격하는 NK세포를 채취하여 활동력을 강화시킨 NK세포를 수천배 배양하고 다시 환자의 몸속에 투입하는 시스템이다. 투여된 NK세포가 암세포를 공격하면서 다른 면역세포의 증식을 유도하여 면역체계를 바로 잡는 치료이다. 면역항암제 치료와 병행도 가능하다.

NK세포 면역치료 및 중입자선 치료, 이문셀 AT 서비스 등의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바이오인스(BIOINS.KR) 홈페이지 1:1문의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