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오픈…제품 구입부터 서비스 체험 가능한 '커넥티드 리빙'

김진수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5-31 17:13

▲새로 오픈한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내부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연간 1억 명 이상이 사람들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5일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의 '두바이몰'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제품과 제품간 연동되는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넥티드 리빙(Connected Living)' 솔루션 체험에 중점을 둔 스토어로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 제품과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등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들의 특장점을 직접 비교할 수 있으며, 구매까지 가능하다. 

 

▲제품을 사용해 보는 고객들 (사진제공=삼성전자)

 

특히 이번에 두바이몰에 오픈한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915㎡(300여 평)의 규모로 삼성전자의 제품 판매 매장으로는 중동에서 가장 크다. 

삼성전자 UAE법인장 이청용 상무는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기자 nbtvrepoteam@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