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고든테일러)
(사진제공=고든테일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기자 = 예전의 정서가 획일적이고 집단성을 강조하던 분위기였다면 이제는 개성 있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분위기이다. 특히 신랑 예복 같은 경우, 결혼식에 주인공을 빛내줄 수 있는 요소로 세련된 디자인과 핏을 위해 맞춤정장 브랜드를 찾아 제작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수원맞춤정장 '고든테일러'가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퀄리티 높은 예복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고든테일러는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100% 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한다. 즉, 핸드메이드 비접착식 방식을 이용하여 제작하고 있다.

50년 이상의 축적된 노하우를 갖춘 장인의 노하우와 섬세한 기술력으로 재단하며, 모든 과정은 직접 손으로만 작업하고 있다. 매장 내에 전문가가 상주하여 가봉을 직접 진행하고, 사전에 디자인을 고를 때에도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고루 반영하여 맞춤예복을 제작한다. 마스터테일러로 근무하고 있는 김진운 재단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지방시, 입생로랑 기업의 수트 라인 생산공장을 운영한 경력으로 오랜 경력의 재단사들이 고루하지 않을까 하는 예비 부부들의 걱정도 덜어냈다.

고든테일러수원점에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소가죽 수제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맞춤정장에 잘 어울리는 수제화를 플레인 토, 윙 팁, 몽크스트랩, 로퍼, 태슬 등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맞출 수 있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고든테일러는 비스포크 공법의 정장, 맞춤 셔츠, 넥타이와 벨트, 양말, 평생 수선, 턱시도 리폼, 턱시도 3벌 대여 등의 무료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고든테일러 관계자는 "고든테일러는 역사가 오래 된 전통있는 핸드메이드 맞춤 정장 브랜드"라며 "맞춤 정장 및 예복은 명장이 있는 테일러샵을 선택해야 보다 편안하고 몸에 꼭 맞는 핏을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수원 맞춤정장 샵고든 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