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텐스터디카페
▲사진제공=포텐스터디카페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9월 오픈한 포텐스터디카페 강남점과 안산선부점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사전예약자를 모두 채우고 순항 중인 가운데 포텐스터디카페의 첫 가맹점인 안산중앙점이 주말과 휴일마다 연일 만석을 채우며 스터디공간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았다.

포텐스터디카페 중앙점은 은은한 조명과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우드톤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고객들의 입소문과 접근성이 좋은 입지조건으로 과외나 그룹스터디 등의 예약문의 또한 끊이지 않고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블루&화이트 인테리어로 오픈한 강남점과, 안산선부점, 그리고 우드톤 인테리어를 선택하여 현재 10월 말 오픈을 준비중인 경희대점은 여러 형태의 1인 좌석을 제공하는 스터디존 외에도 노트북 사용자들이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랩탑존을 별도로 분리하여 마우스나 키패드 소음으로 인한 분쟁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학습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유형과 연령대의 각종 과외나 그룹스터디 회의 등을 할 수 있는 스터디룸은 효율적인 학습과 업무를 할 수 있게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주 고객층인 학생과 젊은 층을 고려해 안마의자, 공기청정기를 배치하여 제대로 된 휴식과 무인시스템과 연동한 커피자판기 등을 통해 학생들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구성한 강점이 있다.

관계자는 "상가를 가지고 있는 점포 임대주, 청년 창업자,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 퇴직이나 은퇴 후 사업계획을 가지신 예비 창업자 등 많은 수요층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다"라며 "가맹주들을 위한 철저한 상권 분석 후 가맹점 오픈을 지원할 예정이다. 누구나 창업에 도전할 수 있게 할 것이며,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텐스터디카페는 오는 18일부터 20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주들을 만나게 된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