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근깨레이저보다 안전하게 "집에서 기미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임수빈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8-08-31 15:11

▲(사진제공=미인록)
▲(사진제공=미인록)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올 여름, 사상 유례없는 폭염이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한층 강력해진 자외선 탓에 피부건강에도 적신호가 왔다. 실제로 연일 자외선 예보에서 전국이 '매우 나쁨' 혹은 '나쁨' 단계로 예보가 되는 등 막강한 더위만큼이나 자외선에 대한 걱정도 컸던 올 여름이다.

이에 올해처럼 자외선이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는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침착이 생기기 쉽다. 이러한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피부과를 내원하여 기미주근깨레이저를 받는 경우나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등이 있는데, 피부과기미치료의 경우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발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집에서 하는 기미없애는법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성분들로 관리를 하거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홈 케어로 색소침착없애는법에는 보통 천연미백팩, 미백기능성화장품, 미백에센스 등을 활용해 기미치료를 하는 방법들이 있다. 그 중에서 피부잡티제거에 좋은 천연팩과 화이트닝에센스로 불리는 장희빈에센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장희빈에센스는 타 화장품과 다르게 물이라 불리는 정제수를 빼고, 천연추출물을 첨가 함으로 얼굴 기미잡티없애는법에 특화되어 나왔다. 이에 식약청 인증을 받은 미백기능성원료인 나이아신 아마이드와 천연미백원료인 알파-비사보롤 성분을 추가 함으로써, 기미화장품의 효과를 더욱 강화시킨 기미에 좋은 화장품이다.

또, 미백기능성화장품의 성분뿐 아니라, 주름개선화장품에 들어가는 주름기능성원료인 아데노신을 추가하여 주름까지 케어 할 수 있어,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과 기미잡티제거를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추가로 장희빈에센스 외에 기미에좋은천연팩인 장희빈미안법을 같이 사용하면 기미레이저토닝 보다 더욱 안전하게 얼굴색소침착을 관리할 수 있다. 기미팩 이라 불리는 이 천연팩은 옛날 조선시대에 장희빈이 실제로 사용한 천연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천연분말들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얼굴기미없애는법에 기미레이저토닝 보다 안전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임수빈 기자 기자 nbntv02@nbn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