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08월 28일 오늘의 운세 및 별자리 운세

박기홍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8-08-28 05:30

[서울=내외경제TV]박기홍 기자 = 용띠의 08월 28일 오늘의 운세 및 별자리 운세

1988년생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의 안정입니다. 따스한 목욕물속에서 휴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1976년생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64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52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94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양자리(3/21~4/19)
어려움과 고민을 혼자서 앓지 말고 가족이나 마음 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에게 털어보세요.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황소자리(4/20~5/20)
오늘은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의 화합이 중요한 때입니다. 타인의 힘을 빌려 성취감이 덜하다는 생각을 버리고 도움을 청해야 할 때는 망설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다가는 뒤늦게 후회하게 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지금까지의 노력에 힘을 더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할 때입니다. 다만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친구로 인해 난처한 입장으로 몰릴 상황이 예상 되므로 적당한 선을 긋고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게자리(6/22~7/22)
재능이 많은 당신이지만, 실속이 없습니다. 기분전환을 통해 심신을 가다듬고, 중요도가 높은 순으로 하나씩 해결할 것을 권합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니 만남이나 모임은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사자자리(7/23~8/22)
오늘은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며 뜻을 크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포부가 큰 사람만이 일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임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처녀자리(8/23~9/23)
당신의 넘치는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기다립니다. 적극적인 자기표현이 중요한 날입니다. 발언기회는 망설이지 말고 의견을 제시해야 합니다. 만만치 않은 언쟁에 휘말릴 수가 있으나 과민반응을 보이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 해야 합니다.

천칭자리(9/24~10/22)
길흉이 함께 있는 날이니 기쁨과 슬픔이 반반입니다. 즉, 승진과 합격으로 인해 큰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나 가정에는 큰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근심 역시 크겠습니다. 다툼과 요란함으로 인해 심신이 고달플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감정의 조절이 필요하며 혼자 있는 시간에도 자신을 컨트롤하고, 지적 받은 사항이 있다면,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현재의 당신에겐 정신적인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사수자리(11/23~12/24)
오늘은 타인과의 불화를 피해야 합니다. 자신의 언행으로 인해 상대에게 미치는 영향을 진지하게 생각해 볼 것입니다. 오늘은 뜻하지 않은 마찰로 인해 자칫 마음고생을 하는 수가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생활이 불규칙해서 휴식시간 마저 여유롭지 못한 당신의 모습이 아쉽습니다. 귀찮은 일이라 해도 뒤로 미루지 말고 희망을 위해 노력 하십시오. 타성과 게으름에 젖어있는 습관을 버리세요.

물병자리(1/20~2/18)
오늘은 변화가 이로운 날이 아닙니다. 따라서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는 아무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므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오늘은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고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 성과를 올려야 합니다. 다만 자만심에 빠져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해야 합니다.

(출처=사주닷컴)

박기홍 기자 기자 ghpark@nbntv.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