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청) 제4대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 취임 및 자원봉사자 워크숍

박기홍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8-08-27 18:15

[서울=내외경제TV]박기홍 기자 = 장수군은 22일 제4대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 취임식 및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 주관으로 천천면 소재 나봄리조트 웨딩홀에서 자원봉사자 및 내빈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은 1부 행사로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 취임식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진행했다.

센터장으로는 페페이미용봉사단 회장으로 10여년 동안 자원봉사 활동해온 이미자씨가 제4대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으로 임명돼 장영수군수로부터 임명장 수여를 받아 2년간 활동하게 된다.

2부에서는 자원봉사자간의 소통 및 화합을 위해 전)전주시자원봉사센터 시태봉센터장의 "자원봉사로 힘찬 장수만들기" 주제로 자원봉사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강의했으며 오후에는 자원봉사자간의 화합과 교류의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이미자 센터장은 "그동안 자원봉사자로 현장에서 활동 하며 몸소 느낀 크고 작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센터장으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군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금번 워크숍을 통해 자원봉사에 대한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었으며 함께 토론하고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어서 너무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출처=장수군청)

박기홍 기자 기자 ghpark@nbntv.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