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숯불 닭꼬치 전문업체, ‘호수꼬치’가 소자본 창업을 계획하는 점주들을 위해 가맹비, 교육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수꼬치’는최소자본금으로 초보 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업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인테리어 자율 시율과 위약금, 광고 부담금, 로열티, 재가맹비 등을 부담시키지 않고 자본금이 부족한 창업주를 위한 무이자 대출도 지원한다.

호수꼬치는창업주에게 치킨 외식업계에서 20년 동안 쌓아온 운영 경험과 노하우는 물론 작은 평수 매장에서도 테이크 아웃을 통한 규모 대비 고효율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운영 시스템을 전수해주고 있다.

호수꼬치는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닭고기를 숯불로 구워내고 잡내와 기름기를 잡아 닭고기 고유의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리고 있다. 대표 메뉴는 수제 양념 닭꼬치, 소금구이 및 데리야끼 마늘간장 꼬치 등이 있다.

업체관계자는 “호수꼬치의 숯불 닭꼬치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술안주와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호수꼬치 가맹을 원하시는 창업주들은 적은 금액으로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자금이 부족해도 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도움을 주고자 한다. 앞으로도 창업주와 소비자들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보다자세한 내용은 ‘호수꼬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