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코로나19 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각종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침체한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우수한 디자인과 퀄리티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국민카드는 1/2/3백만원이상 결제시 2/4/6 만원 캐시백 행사, 7월 한달 간 당일 삼성카드 1백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무이자 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행사로 긴급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구매처라는 것 역시 장점이라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용인 흥덕가구단지로 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흥덕가구단지는 넓은 대지에 1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가구단지로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매장에서 비교, 체험 해본 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선택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인근 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에서도 가구준비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용인가구전문매장으로서 양질의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예비부부 및 입주자를 위한 용인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가구 구매 계획이 있다면 언제든지 흥덕가구단지에 방문해 둘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양하게 실시되는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는 용인가구거리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