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의미가 단순히 먹고 자는 곳에서 힘들고 지쳤던 하루를 마무리하고 휴식하면서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안식처로 바뀌어 나감에 따라 그 가치를 높이고자 홈스타일링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주거트렌드의 변화로 거실쇼파, 패브릭소파들의 인기도 상승세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높여 줄 인테리어가구로 소파가 손꼽히며 편안한 휴식을 위해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추고 있는 패브릭소파를 구매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구미가구단지 ‘디바쎄소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제품으로 출시한 ‘엘런’, ‘발레타’, ‘리암’ 아쿠아클린소파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실용적인 소재 요소를 더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구미 e편한세상 금오파크,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등 인근에서 입주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꾸준하다.

디바쎄에는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전시품 할인판매 최대 30%할인을 진행중이다.

 

 

 

패브릭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기능성 패브릭을 직수입해와 국내공장에서 주문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디바쎄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소파는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구미점 쇼룸과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비교 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