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상형패밀리 및 4~6인용월넛식탁 추천

 

코로나 19 사태 이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변화가 주목되는 시기이다. 해외여행 등 장거리를 움직이는 여가와 문화생활이 줄고, 가까운 근교형 취미활동과 집과 관련된 키워드가 대두되는 인기를 끄는 흐름세다. 이처럼 ‘홈캉스’와 ‘집콕 일상’을 공유하는 현상이 증가함에 따라 리빙 분야에서는 평온함을 주는 아날로그 인테리어와 내추럴 천연원목가구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일 확장이전 리뉴얼을 마친 천연원목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은 이러한 리빙 트렌드에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도심 속 정형화된 공간에 북유럽풍 감성과 신선한 생동감을 전하는 디자인가구들을 선보이며, 휴식과 일상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신혼가구의 니즈를 적절하게 반영하고 있다는 견해다. 이에 블랑드코홈은 광명가구거리, 화성가구단지 인근 오픈 기념 전시 전품목과 추가 할인 특가전 및 4차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할인매장 및 아울렛 개념 블랑드코홈의 스테디셀러 퀸 라지킹 원목침대프레임, 원목주방가구, 서재방인테리어 가구, 저상형&평상형 패밀리침대(Q+SS), 북미산 월넛 우드슬랩 등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블싱글, 퀸 사이즈의 수납형원목침대와 6인용월넛식탁을 할인된 금액대로 구입 가능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북유럽 디자인가구추천하는 블랑드코홈의 브랜드 관계자는 “수종에 따라 테마별 콜렉션을 기획하여 월넛, 오크, 마호가니, 고무나무를 비롯한 고급 하드우드를 천연오일로 마감한 수제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언급하며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와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천연원목가구 시리즈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리뉴얼 확장이전 이벤트와 공동구매 할인전, 3~4인용 패브릭쇼파, 통가죽소파 입점등 관한 상세정보,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