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스드메패키지 준비 방법 결혼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어떻게 골라서 언제 피팅해야 하는지 메이크업 서비스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웨딩촬영 한복 예물 폐백음식 웨딩홀추천 등 모든것을 휴일없이 상담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결혼준비를 너무 몰라서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도 안입어보고 계약하고 후회하는 수많은 예비 부부들의 알뜰 결혼준비를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진행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 200만원 결제받으면 마진이 130만원대의 마진을 보는데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마진을 모두빼고 전국최저 재능기부 공동구매 이벤트 스드메가격 77만원대와 99만원대 정찰제 업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요즘 웨딩박람회 스드메가격이 거의 300만원 대로 도우미비용 등을 합치면 거의 400만원대로 많이 올랐지만 라파엘웨딩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이웃과 같이 행복할수있는 결혼준비 초특가 재능기부형 이벤트로 예비 부부들이 정말 알뜰하게 준비할수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을 보면 웨딩드레스 장인이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맞춤급 웨딩드레스1벌 와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서비스(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턱시도(2회), 실내촬영(결혼식사진 일체),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일체가 제공된다.또한 도우미비용 등을 모두합처서 결혼식날까지 총153만원대 와 179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청담동 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비동행 무료 웨딩플레너 서비스를 제공 청첩장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신랑예복35만원대 신부한복 맞춤과 대여 무료 웨딩홀 추천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스드메업체들 추가비정보 도우미비용1번 15-30만원, 스튜디오원본CD30만원, 헤어 부분가발비10~30만원, 웨딩드레스피팅비 1벌에 1~10만원 이상이 공식 추가비이다. 그외 희안한 추가비가 계속생기고 있다고 추가비를 각별히 주의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외 무리한 메이크업 수준에 따른 업그레이드비용  사진 스튜디오 추가비 신상드레스 수입 드레스 드라이비용 등등이 신종 추가비로 부담을 주고 있으니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스드메속에 신상드레스 포함인지 중고 드레스 포함인지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고 김 라파엘원장은 꿀팁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