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결혼예물 트렌드에 맞춰 KJDC 주얼리백화점에서 주최하는 부산웨딩박람회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파격 프로모션으로 입소문을 키우고 있는 KJDC그룹은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독보적인 디자인 퀄리티와 보석감정사 및 주얼리디자이너 1:1 상담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이아1+1, 우신, GIA 원가 제공 기회가 마련되며, 메인 이벤트인 웨딩밴드99, 결혼반지 반값 혜택에 주목해 볼만하다. 서울 부산 뿐 아니라 인천, 수원, 대전, 광주 외 전국의 지방 예비부부들에게 교통비 지원이라는 더블 혜택도 마련되었다. 매주 주말마다 상시 열리는 청담-부산 소비자직거래 결혼예물박람회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주얼리 그룹 KJDC에서 주최하는 만큼 공신력 또한 기대되는 행사이다.

파라디체주얼리 공종원 디자이너는 “각 브랜드의 감각적인 감성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이번 행사로 자체 세공 기술 및 수석디자이너와 주얼리 명장의 퀄리티를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하며, 더불어 “다이아몬드 직수입, 직거래로 1부, 3부, 5부, 1캐럿다이아반지, 2캐럿다이아반지를 안전하게 준비 할 수 있는 전국 유일무이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KJDC예물박람회는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라스피넬/ 반지마을 외 20여 주얼리 업체 등이 참여하며, 청담예물로 인기를 모으는 브랜드와 더불어 종로예물거리와 범일동예물거리 그리고 해운대예물 거리에서 최신트랜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