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가 전시상품 창고대방출 할인 행사를 연다.  

최대 50% 저렴하게 전시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본래 수원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마이스터소파 직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였지만 신혼가구, 혼수가구 마련을 위해 동분서주 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일반 소비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새로 기획했다.  

유럽산 패브릭인 ‘레드베어’ 원단을 사용한 아쿠아클린소파나 인기 제품인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도 만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가죽 원단을 이용한 가죽소파도 준비되어 있다. 마이스터소파의 모든 제품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등급이 E0인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며 까다로운 유럽의 친환경 규정을 충족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원목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곰팡이, 해충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다.  

S자 스프링, 내장 솜, 접착제 하나까지도 장인 정신을 담아 엄선한 소재를 사용하며 헤드레스트, 레그레스트와 각종 편의 기능이 내장된 리클라이너소파의 품질도 뛰어나다. 집순이, 집돌이가 많아지는 요즘, 집 안에서 최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가구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및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고덕 롯데캐슬,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등 2020년 하반기 입주아파트 고객을 위해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가구거리 마이스터소파에서 진행되는 패키지 할인 상품을 이용하면 포셀린식탁 구매시 의자 세트를, 밀리나 헤밍웨이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경주가구거리를 비롯해 전국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키즈 주니어 가구 ‘꿈꾸는 요셉’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하나 하나 꼼꼼히 살펴볼 수 있고 비교, 체험 후 구매 가능한 마이스터소파는 김포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세라믹식탁 등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이번 행사 기간을 놓치지 말고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