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방역 업체에 의뢰하여 학생들이 수업하는 강의실과 상담실 모든 곳에 매주 방역작업을 하고 내원 하시는 모든 방문자들의 열 체크와 환기 작업을 수시로 하여, 코로나 19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총력을 기울여 지난 6월27일(토)일 ABC승무원학원에서는 스마일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강남점과 홍대점을 운영중에 있는 ABC승무원학원은 “매달 4년제, 2년제 주요대학 입시설명회 및 모의면접을 진행하며 다양한 항공과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공운항과 입시생들이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승무원멘토링 형식으로 1:1 심층 이미지체크와 입시컨설팅등 개별적인 관리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ABC승무원학원이 추천을 많이 받는 이유”라고 말했다.

이번 스마일 콘테스트는 수도권 현직 항공과 교수님들을 면접관으로 모시고 각 학교 재학생들이 면접을 통솔해 실제 면접장 분위기가 어떤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참가학생들에게 피드백을 받았다.

ABC승무원학원은 오는 2020년 8월8일(토) 예비 고2, 고3을 대상으로 2021학번 항공과 입시를 위해 2021학년도 입시설명회를 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ABC스튜어디스학원 교육지원부에서는 ‘이번 설명회는 2,4년제 주요대학 학과장님을 비롯하여 현직 교수님, 입학처 관계자분& ABC승무원학원 출신 재학생들이 직접 찾아와 진행되는 입시설명회.’ 라고 전했다.

면접관님이 전해주는 면접채점기준과 항공과 소개 및 면접절차, 이미지체킹과 개별 입시상담까지 입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매년 높은 경쟁률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등 주요 대학뿐만 아니라 탄탄한 교육커리큘럼과 다양한 현장실습을 통해 급부상하고 있는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코로나19 여파로 미뤄진 입시 일정에 조금 달라진 입시 방식으로 올해 높은 경쟁으로 과열되는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분석과 준비가 필요한 상황이다.

 

21학번 입시를 준비하는 고3들은 9월 말부터 시작되는 입시를 위해 객관적인 피드백과 실전과 같은 모의면접을 통해 남은 3개월을 현명하게 보내야 하는 만큼 이번 입시설명회에서 다양한 학교의 교수님과 재학생들을 만나보고, 학교별 트렌드와 방향성을 확실하게 잡는 것이 중요하다.

항공과 수시 입시는 내신성적도 중요하지만 면접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학원의 관리가 필요하다.  

소수정예 교육을 지향 하는 AB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면접 팁 공개와 함께 평일, 주말로 개강예정인 단기반 수업 커리큘럼도 같이 공개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단기반은 소수정예로 운영될 예정이며 전년도 합격률은 92%가 넘어 벌써부터 문의가 많다.

인하공업전문대학, 한서대학교 등 단기반 집중수업을 통해 높은 합격률의 신화를 만들어 내고 있는 만큼 단기반 신청을 위해서는 사전인터뷰를 통해 심사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모집 중에 있다.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실질적이고 핵심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항공운항과 특성상 면접의 반영비율이 높은 이유와 준비방법, 면접고사에서의 주안점을 직접 특강을 통해 진행한다.

ABC승무원학원은 최초 1회의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합격할 때까지 국내 항공사와 외국항공사 뿐만 아니라 승무원 채용에 도움이 되는 기타 어학 과정 등 다양한 특강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입소문을 통해 추천하는 승무원학원으로 방문하는 지원자들이 가장 많다.

입시정보는 ABC승무원학원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