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같은 떡볶이 집을 거부한 ‘텬고’의 돋보이는 매력! 줄 서서 먹는 떡볶이전문점으로 거듭나

 

떡볶이는 분식을 대표하는 메뉴로써 오래 전부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아온 최고의 창업 아이템이다.  

이런 가운데 줄 서서 먹는 떡볶이전문점으로 유명한 ‘텬고’는 별모양의 떡부터 차별성을 강조하면서 남다른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별모양의 떡볶이는 오직 ‘텬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색 있는 차별화 아이템으로, 주 고객인 젊은 층과 학생들 사이에서는 이들의 주요 소통 수단인 SNS 통해 스타떡볶이, 영웅떡볶이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별모양 떡볶이는 기존 밋밋한 느낌의 일자형 떡볶이 떡의 틀을 벗어나 독특한 모양을 통해 보는 즐거움과 함께 남다른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 강한 중독성을 가진다. 앞서 언급했듯이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특정 해시태그까지 완성된 것처럼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는 주된 이유로 작용한다.

또 한 가지 ‘텬고’만의 차별화된 특성이라고 한다면, 남다른 떡볶이 토핑에서 찾을 수 있다. 계란을 비롯해 치즈, 우삼겹, 새우깡, 등 독특한 토핑 구성이 인상적이다.

 남다른 토핑의 매력과 맛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기존 떡볶이 맛을 다양하게 연출한다는 점에서 매니아 층의 사랑까지 한 몸에 받는다.  

‘텬고’의 관계자는 “떡볶이전문점 ‘텬고’는 별 모양 떡부터 토핑 구성에 이르기까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특성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텬고’는 쉬운 조리 시스템 구축을 통해 인건비 절감은 물론, 운영의 편의성까지 높이면서 창업자들의 만족도까지 충족시키고 있다. 쉬운 운영과 브랜드 경쟁력으로 차별성을 높인 떡볶이 아이템을 찾는다면, ‘텬고’를 추천하는 이유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