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웜 신규 브랜드 ‘라포그(LAPOG)‘에서 출시한 반려견 구강 건강을 위한 ‘코어덴탈츄’가 6월 24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푸디웜 관계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지지서명 이벤트를 통해 심콩 다이얼 클리퍼(이발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라포그 코어덴탈츄는 강아지들 구강 건강에 초점을 두고 연구 개발한 반려견 전용 껌으로 항균 및 구취 제거에 대한 효능을 공인기관에서 테스트까지 마친 제품이다.

코어덴탈츄의 코어는 항균 및 구취제거에 탁월한 성분이 집중되어있다. 코어의 성분은 구취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3가지 가스를 제거시켜주며, 치석의 주요 원인균인 ‘뮤탄스균’을 99.9%의 높은 수치로 제거되는 것도 분석결과를 통해 입증되었다.

부드러운 고탄력 제형으로 이가 약한 반려견에게도 급여하기 좋으며, 급여 시 가루 떨어짐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겉면의 파인 부분을 통해 치석 제거의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반려견의 건강과 기호도를 높이기 위해 천연원료를 활용하였으며 뿐만 아니라, 저알러지 원료로 많이 알려진 곤충 단백질을 함유하여 소화율, 면역반응 등을 증가시켰다.

푸디웜 관계자는 “환경, 사람 그리고 반려동물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브랜드 ‘라포그(LAPOG)’를 런칭하게 된 만큼 반려견에게 좋지 않은 성분은 그 어느 것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라포그 코어덴탈츄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후에는 공식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