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상반기 실시 예정이었던 2020년 제57회 세무사 시험이 연기되었다. 일 년에 한 번 치러지는 시험 일정이 연기 됨에 따라 2021년 이후의 세무사 시험 일정도 지금까지와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수험 일정의 갑작스러운 변화로 수험생들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가능한 한 동차합격을 노려야 수험기간을 최소화 하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에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20201년 세무사시험 대비 ‘500일 동차합격대비 온라인 끝장반’을 모집하고 있다.  

‘500일 동차합격대비 온라인 끝장반’은 세무사 1차 시험 전과목의 이론과 객관식 시험대비 종합 교육이 이루어지며 나아가 세무사 2차 교육과정이 제공되는 세무사인강 인기교육 과정이다.  

세무사 1차 합격을 위한 기초 입문 과목(회계원리)부터 세무사 시험 주요 3과목 재무회계, 원과관리회계, 세법개론에 관한 기본기 확립을 위한 기본종합반, 주요 3과목에 대한 심화교육 과정 메인종합반, 전과목 종합 이론 교육과정 1차 종합반, 객관식 집중 문제 풀이과정 객관식 종합반이 제공되며 세무사 1차 시험과 더불어 세무사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 할 수 있도록 2차 시험 합격의 키를 지닌 세무회계 정규강좌와 2차 입문교육이 제공된다. 본 과정은 1차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 함과 동시에 2차 강의를 사전 학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동차 합격을 염두에 둔 수험생에게 가장 알맞은 세무사인강 커리큘럼으로 평가 된다.  

500일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1차 시험 직전, 학원 파이널 리뷰 현장강의와 현장모의고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00일 동차합격대비 끝장반’ 수강생에게는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 등 선택과목 기초특강과 재정학 기초특강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진도별 모의고사, 수험용 스톱워치, 2차 답안지 등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여러 사은품도 증정된다. 아이파토익의 모든 온라인 강의를 20% 저렴하게 들을 수 있어, 공인 영어성적을 확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제공하는 특급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500일 동차합격대비 끝장반’ 수강생이 1차 시험에 합격할 경우, 세무사 2차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온라인 강의와 세무사학원 현장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세무사 1차 시험 합격 후, 2차 합격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2차 세무사학원 현장강의를 무상으로 지원해 준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험생들에게 무겁게 작용하는 최종 합격을 위한 세무사 2차 학습에 대한 걱정과 학습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나아가 세무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장학금 20만원도 지급한다.  

17년간 오직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해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해 온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은 제53회 세무사시험에서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제 49회 및 51회 시험에서는 최연소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인터넷 강의를 통해 직장인이나 비전공자, 주부 등 다양한 환경의 수험생에게 세무사시험 합격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수많은 합격생들의 합격 팁과 노하우, 오랜 기간 수험생을 가르치며 축적한 경험 등을 토대로 본원의 커리큘럼만 충실히 따라 오면 최종 현장강의 포함 8회독이 가능한 ‘500일 동차합격대비 끝장반’을 선보이게 되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검증된 학원 온라인 시스템의 도움을 받으면 최종 합격까지 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을 것이며, 별도의 합격자 가이드도 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한다면 나만의 필승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와 함께 노력해 세무사 자격증을 반드시 취득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500일 동차합격대비 끝장반’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교육 전문 홈페이지 이아이파(e-aifa)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