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전문 ‘승플라워’가 각종 혜택들을 통해 할인혜택을 선보여 장례식장 및 근조화환 전문 업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신규 가입을 진행하는 회원들에 한해 가입축하금 1,000원과 3%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축하금과 할인쿠폰은 모두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대박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기존의 꽃집 및 화원 대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장례식장 근조 3단화환 및 예식장 축하 3단화원을 3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혼기념일, 꽃배송, 선물, 개업식 등 많은 목적으로 선물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승플라워는 3시간 이내에 제품을 제작해 배송까지 완료하고 있어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남성모병원, 강동성심병원, 서울대병원, 고대병원 등 급작스러운 부고소식에도 장례식장 근조를 보낼 수 있다.”라며 “서울 지역 외에도 광양, 예산, 제주 등 전국에서 동시 적용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송을 완료한 이후 실시간으로 사진전송 서비스로 수령여부를 확인시켜 주기 때문에 수령한 즉시 전송해 수령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며 “실시간 사진전송 서비스는 사당, 관악, 신림동, 흑석동, 목동 등 서울지역과 전국각지에서 시행하고 있으니 개업식 선물이나 결혼기념일 등 축하할 일이 생겼을 때 꽃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승플라워’가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는 비회원 구매와 네이버 연동을 지원해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성남, 분당, 화성, 동두천, 연천 등 지역을 불문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승플라워는 승대리운전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꽃배달서비스를 월 3회 이상 이용할 경우 대리운전 마일리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승대리운전은 1만원 이용 시 1100원 적립, 3만원 이용 시 3300원 적립 등 이용금액에 11% 적립혜택을 부여하는 마일리지 적립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나 가격과 관련된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