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부터 7일까지 대구 웨딩거리에서 개최되는 연웨딩박람회가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로 예비부부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비롯해 예비부부에게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이들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 무료지원,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아울러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정보와 박람회를 통한 특전도 준비됐는데, 대구예식장의 경우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파크빌리지, 수성스퀘어, M스타하우스, 칼라디움, 비엔나, AW호텔, 파라다이스, 그랜드호텔, 인터불고엑스코, 엘파소웨딩, 칼라디움이 참여하며, 박람회 특전이 적용되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이명순, 모니크, 석미송, 끌로엔느, 웨딩 등이 참여해 신부를 결혼식 당일 가장 아름다운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며, 예비부부에게 드레스 전시 및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연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할 예정이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