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단순히 먹고 자는 곳에서 힘들고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휴식할 수 있는 현대인들의 유일한 휴식공간으로 인식이 되면서 그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홈 스타일링을 진행하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삶을 즐기는 "FUN LIFE" 스타일의 변화로 다양한 기능성 가구들의 인기도 함께 치솟는 추세. 소파와 침대는 힐링을 위한 가구로 그 역할이 중요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강조된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은 점점 더 바빠지고 많은 정보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진행하기 위해 소비자는 더욱 똑똑해 지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1문 내 위치하고 있는 SOFA279는 맞춤 제작이 가능한 쇼파, 거실장,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5월 마지막 주말까지 고객 감사 할인에 돌입해 대대적으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 당산센트럴아이파크, 인천남광하우스토리 등 5월과 6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합리적 조건으로 입주가구를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면서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SOFA279 일산가구단지점을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5월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를 장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 할인 받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상당 규모의 창고 형 가구할인매장으로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여유롭게 쇼파와 침대, 거실장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형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과 주방 그리고 거실가구를 선택해 1:1 맞춤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는 여러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SOFA279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특별 세트는 전시 상품이나 재고 상품이 아닌 5월 신상품만 대상으로 하고 있다."며 "기본 구성이 침대프레임·거실쇼파·장롱·화장대(의자포함)·거실장·4인식탁(의자포함)이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 팔지 않고도 저렴하게 맞춤가구를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가구공장에서 자체 제작 및 주문 제작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 과정으로 인해 가격이 높아지는 일 없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고 있으며 쇼파 및 침대를 비롯한 식탁, 테이블, 거실장, 장롱 등을 인테리어나 배치 공간에 맞춰 소재와 디자인 변경 및 리사이징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98만원, 279만원, 359만원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패키지 구성을 변경할 시 가격은 변동된다.

SOFA279는 단독 및 다인용소파, 리클라이너, 코너형, 카우치, 가죽, 패브릭 등 우수한 소재와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소파 제품은 물론, 원목침대, 템퍼침대, 모션베드, 수입침대 등 여러 유형의 침대 프레임과 페르도미어, 슬럼버, 네트 등 다수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도 함께 취급하고 있으므로 깐깐한 소비자들에게도 그 선택의 폭이 넓은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파주운정, 일산가구단지 SOFA279는 템퍼 매트리스 정품 공식 판매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므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는 정품 템퍼와 관련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상품을 여유롭게 체험해보면서 전문 상담을 통해 타 브랜드 제품의 스펙을 바로 비교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