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안지환 유튜브)

성우 안지환의 딸이 멜로디데이 예인으로 알려지면서 그녀의 근황이 화제다.  

 

성우 안지환의 딸 멜로디데이 예인은 현재 아버지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아버지의 이름을 딴 `안지환TV`에 자주 출연하며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이들은 `예인이네 마루아라`라는 코너를 진행하며 반려견을 위한 수제 간식을 만드는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안예인은 걸그룹 출신답게 유튜브에서도 남다른 미모를 선드러내고 있다. 또 반려견 간식을 직접 만들며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출처=ⓒ안지환 유튜브)

안예인은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당시 `예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당시 예인은 팀의 리드 보컬로 활동했다.  

 

팀 해체 이후에도 안예인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그녀는 아버지가 성우 안지환인 만큼 가족 예능에 많이 출연했는데 `아빠본색`, `내 딸의 남자들` 등에 나왔다.  

 

예인은 지난해 11월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 방영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이진봉 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국방FM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에 방송하는 프로그램 `건빵과 별사탕`의 DJ를 맡고 있다.  

 

한편 안예인의 아버지뿐 아니라 어머니도 성우로 알려졌다. 예인의 어머니는 성우 정미연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