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위넌스터디카페

위넌스터디카페 본사는 성균관대점이 4월 9일 새롭게 오픈해 24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서울대입구점, 포항 장량점, 범계역점 등 다수 지역에서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성균관대점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사전 예약 이벤트로 기존 14만원에 해당하는 4주 정기권을 8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13만원에 해당하는100시간 정액권을 7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성균관대 인근 수요층인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무료 오픈 이벤트이며, 4월 9일 (목) ~ 4월 12일 (일) 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스터디카페를 선택하려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이용을 해볼 수 있으므로 실제로 사용해보고, 분위기, 시설, 서비스가 마음에 든다면 사전 예약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면 된다.

또한, 성균관대점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공기 순환 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완벽히 구축했으며, 백색 소음기 및 방음 설계로 소음 차단 및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본사는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위넌스터디카페가 4월 22일 2번째 사업설명회가 예정되어 있어,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