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1인가구 증가로 인해 나만의 개성 및 취향에 맞게 공간을 만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만의 취향을 담아 집을 멋지게 꾸미는 것은 생활에서 흥미를 느끼는 일이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자취생들은 내 집 인테리어를 한 번쯤 바라고 있을 것.

좁은 자취방을 크고 넓게 쓰는 것은 간이생활을 하는 자취생들이 꿈꾸는 바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공간을 더 넓게 이용할 수 있는 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이에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는 1인용 인테리어 가구를 소개한다.긴 받침대를 가진 침대나 상대적으로 긴 길이의 테이블 등은 방이 더 좁아 보이는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이에 자취방이나 원룸을 인테리어 할 때는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집안에 길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면 탁 트인 공간을 마주할 수 있을 뿐더러 방을 더 아늑한 분위기로 돋울 수 있다.시계나 사진 및 액자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집안을 손상 없이 더욱 예쁘게 꾸미고 싶다면 못질 할 필요 없는 벽걸이 제품을 주목해보자.

자취방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핀과 점토는 벽에 구멍을 내는 망치질 없이 그림이나 액자를 비롯해 여러 소품들을 걸 수 있어 자취방 인테리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자취방을 손상시키지 않고 깔끔하게 집안을 꾸밀 수 있다.

이에 자취방 인테리어 시 이 제품을 이용해 못 자국 없이 자취방 꾸미기를 마음껏 해보자.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