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김승현 '핸섬타이거즈' 예고편서 장정윤 작가 얼굴 공개? "걱정말아요"
등록일 : 2020-01-08 13:32 | 최종 승인 : 2020-01-08 13:32
정혜영
▲(사진출처=SBS '핸섬타이거즈' 예고편)

[내외경제=정혜영] 8일 KBS2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살림남2)' 김승현은 장정윤 작가와 결혼을 앞두고 마련한 신혼집에 방문한다. 김승현 가족인, 부모님(아버지, 어머니)와 김승현 동생이 함께 등장한다. 광산 김씨 친척 어르신으로부터 받는 결혼 및 신혼집 장만 축하선물은 어떤 것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새 예능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출연이 이슈된 가운데 예고편에 등장한 장정윤 작가 얼굴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승현은 장정윤 작가와 청첩장을 앞에 두고 "걱정하지 말아요. 농구는 금요일에만 하니까"라며 재치있는 상황극을 펼쳤다.

 

▲(사진출처=SBS '핸섬타이거즈' 예고편)

'살림남2' 김승현이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예능으로 대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오는 10일 1회 첫방송 되는 SBS '핸섬타이거즈'는 내로라 하는 연예인 농구단 선수들과 대세 남자 아이돌이 출연한다. SBS 드라마 'VIP'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허당매력을 발산한 배우 이상윤, 얼굴천재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함께 출연한다. '핸섬타이거즈'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선두로 미혼모로 아들 정안을 둔 장신영과 웨딩마치를 올린 강경준을 소개했다. 이어 배우 서지석과 어깨깡패 줄리엔강 등이 출연진으로 공개됐다.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농구매니저로 참여한다. '프로듀스 101-시즌2' 워너원 최종 멤버로 발탁되지 못했지만 tvN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 등에 캐스팅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유선호 역시 180cm 장신의 키로 농구실력을 가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핸섬타이거즈 방송시간은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이다.

 

▲(사진출처=SBS '핸섬타이거즈' 예고편)

앞서 김승현 장정윤 작가는 2세, 임신설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밝힌 바 있다. 김승현은 결혼 프로포즈 당시 알토란 작가 고은정으로 잘못 알려진 예비 신부 장정윤 작가(장작가)의 실제 이름을 언급했다. 고은정 작가 사진, 나이 등 잘못된 정보가 온라인상에 퍼져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김승현 올해 나이 39세로 지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아 김승현 차와 전부인 루머로 장시호까지 거론됐다. 김승현 딸 수빈 나이와 대학은 물론 김승현 차와 이혼·재혼에 대한 사연이 재조명됐다. 김승현 장정윤 연애기간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MBN '알토란' 촬영 당시 10월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김승현은 오는 1월 여자친구 장정윤과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 미혼부에서 새가족을 맞는 김승현의 살림하는 남자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김승현 '살림남2'는 연예계 잉꼬부부 최양락X팽현숙이 진행하며, 아이돌 FT아일랜드, 라붐 멤버였던 최민환X율희, 팝핀현준X박애리가 출연한다. 혀에 암이 생기는 설암과 갑상선기능저하증을 앓고 있는 팝핀현준과 나이 2살 차이나는 연상 아내 국악인 박애리, 아이돌 부부 최민환, 율희의 아들 민환과 좌충우돌 일상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