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전현무 결혼운,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 30대 초반까지 일사천리?
등록일 : 2020-01-07 17:43 | 최종 승인 : 2020-01-07 17:43
정혜영
▲(사진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내외경제=정혜영]  

지난 6일 XtvN '프리한19'에는 철학관 역술인이 등장해 인기 MC로 활약하는 전현무와 여자친구 이혜성 커플의 결혼운을 점쳤다. 사주가는 두사람의 궁합 점수는 80점 이상이며 오는 2023년까지 결혼운이 들어오는 똑같은 점을 쳤다. 속전속결을 강조하는 역술인의 말이 인상적이다. 지난해 11월 교제 인정 후 공개 열애중인 전현무와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로 데뷔한 선후배 사이다.

 

전현무는 2019 KBS 연예대상과 MBC 방송연예대상 등 지상파 방송3사 시상식 진행자로 활약하며 근황을 전했다. 전현무는 아나운서 데뷔 시절 반듯한 이목구비와 슬림한 턱선을 자랑했지만, 살이 찌기 시작했다. MBC '나혼자산다' 무지개 회장으로 다채로운 일상을 선보이며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프리 선언 후 라디오 지각 사과문부터 개그맨 김지민,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를 비롯해 최근까지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에게 시상식에서 무례를 범했다는 논란도 끊이질 않았다.  

 

▲(사진출처=이혜성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탈퇴 멤버가 된 전현무는 때때로 달라지는 미묘한 얼굴변화와 다이어트 때문에 눈밑지방 등 성형수술의혹에 시달린 바 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는 잉꼬부부 요리연구가 백종원 소유진 커플과 같다. 1977년생 전현무와 92년생 29세 나이인 이혜성은 15세 차이다.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커플이 18살 나이 차이, 미나 류필립 나이차이는 17세다. 이혜성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학, 사회학을 전공했다.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는 현재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하며 '연예가중계'에서 신현준과 MC를 맡고 있다. 악성 루머인 임신·양다리설도 있으나 이는 사실무근이다. 결혼 계획에 대한 공식 발표는 지난해까지 없다는 입장을 밝혀왔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성형전 사진 논란이 생기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등학교때 찍은 수험표 사진을 게재하며 당찬 모습을 보였다. 이혜성 아나운서 키는 160cm 초반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