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GettyImagesBank)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할인이 이어진다. 로드샵 종류에 따라 세일기간 날짜와 품목이 상이하니 참고바란다. 12월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세일을 맞아 더페이스샵 핸드크림, 립케어 1+1, 틴트 글로우 등 홀리데이 잉크 세트 30% 할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구매하면 틴트 증정한다. 더페이스샵 아이섀도우 모노큐브 글리터/매트트/쉬머와 매트 루즈 립스틱 세일한다. 2019 12월 연말 송년회나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세일 품목이 많다. 한방화장품 예화담 세트는 15% 할인한다. 여드름 트러블 진정 라인 닥터벨머 등 기초케어 30% 할인을 진행한다. 닥터벨머 시카크림, 시카밤을 비롯해 닥터벨머 보습 모이스처와 토너 할인 행사가 있다. 미감수를 제외한 망고씨드 클렌징폼과 클렌징 티슈 할인도 이어진다. 12월 더 페이스샵 마스크팩, 향수와 바디제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2월 미샤데이, 블랙프라이데이

 

미샤1+1오늘마지막, 베스트품목 1+1행사 등 멤버십데이가 아니어도 미샤 추천 뷰티템을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일주일동안 미샤데이 전품목 최대 65%할인을 진행한다.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이다. 염정아 압축크림으로 알려진 보랏빛 앰플은 1+1, 미샤 타임레볼루션 크림, 앰플과 좁쌀여드름에 효과적인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에센스 역시 1+1이다. 미샤 블프세일에는 스킨케어, 미샤 데어루즈 립스틱(신상 컬러는 마라레드를 비롯, 진저 크러쉬, 베이지크 등)를 만나볼 수 있으며 헤어&바디케어 제품과 미샤 옴므(남성제품) 등이 있다. 미샤 화장품 클레이 마스크팩과 리얼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전품목 세일한다. 미샤 선크림, 알로에 수딩젤, 클렌징밤부터 미샤 시트마스크와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라인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히알론 기초케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글리터네일을 포함한 겨울 네일 메니큐어(매니큐어) 제품과 네일 스티커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2월 토니모리 세일

 

프로폴리스효과를 담은 세럼, 마스크팩 최대 67% 할인혜택이다. 토니모리 블랙티 라인, 까만보리 토너 구매 시 리필을 증정한다. 첫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오일 샘플과 핫팩 증정행사가 있다. 15일까지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 전제품을 50% 반값에 할인한다.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와 염모제, 클렌징 오일을 여기 최대 50%할인한다. 백젤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더블커버 파운데이션과 쿠션 팩트 구매 시 겟잇틴트 투고를 증정하며 토니모리 남성 스킨케어 단품 구매시 폼&쉐이빙 면도 제품을 선물한다. 핸드크림 1+1과 100시간 크림도 반값 판매한다. 토니모리 추천템은 지난 11월세일에 이어 모찌토너와 로드샵 틴트로 유명한 토니모리 쇼킹립틴트, 립스틱과 립톤겟잇틴트 HD·벨벳 라인이다. 그린티수분크림 세트와 그린티 클렌징티슈, 겨울 각질제거제 필링패드, 필링토너다. 인터넷쇼핑몰 토니스트리트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초케어 단독세트 판매 세일도 이어진다. 토니모리 쑥청혈차 효능과 약쑥 진정케어 화장품 인기로 맑은 약쑥 진정크림도 인기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2월 에뛰드 하우스 세일  

 

11일까지 할인을 진행하는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홀리데이 럭키박스와 핫딜을 제공한다. 에뛰드 아이섀도우 베이크하우스 아이섀도우 및 에뛰드하우스 메이플로드 섀도우 팔레트 세트 30% 할인과 더불어 마스카라, 아이리무버, 아이섀도우, 베러립스톡으로 구성된 루돌프 아이즈세트, 홀리데이 룩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다. 에뛰드 콜라겐 수분크림, 수분콜라겐딥크림, 에뛰드 순정 라인 수분크림 4000원 할인쿠폰발급 받을 수 있으며, 립밤 제품은 30%할인한다. 12월 쇼핑지원금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럭키박스는 2만2900원으로 균일가다. 에뛰드 가성비 추천상품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뛰드하우스 아이라이너 방수 펜슬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등 에뛰드 아이메이크업 제품 및 에뛰드 블러셔 등 가을 FW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는 뷰티 색조 화장품이다.

 

12월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데이 세일

 

네이처리퍼블릭은 립 틴트&립스틱 30% 할인과 겨울철 피부주름살 개선과 미백을 돕는 안티에이징 대전으로 기초케어 일부 스킨로션을 할인한다. 워터틴트 구매 시 최근 컴백한 엑소(EXO) 퍼퓸 포토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그린더마 크림과 시카크림 미스트 세트 세일, 엑소 브로마이드를 재고소진까지 증정한다. 엑소 멤버 수호, 백현, 카이, 세훈, 첸, 찬열 개인별 포스터를 득템할 수 있다. 마스크시트(마스크팩) 10+10 행사가 있다. 이외에도 슈퍼 아쿠아맥스와 쉐어버터 라인, 베이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팁이나 브러쉬 등 소도구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쳐리퍼블릭 콜라겐 스킨로션과 콜라겐 비비크림과 콜라겐클렌저, 콜라겐마스크팩까지 다양하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저렴이 탈모샴푸로 입소문을 타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2월 아리따움·이니스프리 세일  

 

아리따움 프리메라 15%할인과 라네즈 제품 구매 시 손거울 증정이벤트가 있다. 마몽드 최대 80%행사로 마몽드 스킨과 마몽드 크리미 틴트립 세일, 한율 어린쑥·달빛유자라인을 비롯한 아이오페 라인은 20% 할인한다. 메디힐을 비롯한 마몽드 마스크팩 세일이 풍성하며 수분가득한 바디용품 할인 및 미장센 헤어에센스 할인도 있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아리따움 속눈썹, 글리터, 일부품목 아이라이너,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크림스킨을 판매한다. 히알루론산 에센스 마스크팩과 모디네일 젤네일과 네일스티커 등이 인기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펜슬과 프라이머 등 연말 메이크업을 빛내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 12월 세일 마이샵 등록 이벤트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무료배송과 1천원딜 이벤트도 있다.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1+1 행사와 플리츠마마 전제품 15%할인한다. 이니스프리 유명 화장품은 오메가3 성분을 담은 오메가 크림&오메가세럼 색조 화장품 글리터와 리퀴드 아이섀도우키트 컬렉션, 이니스프리 스키니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리무버다. 무화과에디션 가을 색조메이크업 화장품인 이니스프리 무화과 아이섀도 팔레트와 블러셔, 립바가 인기며, 블루베리 워터리 선크림과 블루베리 스킨, 포맨 올인원 제품 등 등급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비비드코튼잉크 노세범파우더를 비롯해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한정판매와 유산균다이어트로 인기를 끄는 이니스프리 프바써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크림과 이니스프리 베스트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어워즈·랄라블라·롭스 연말 12월 세일  

 

2019 올리브영어워즈는 한해 판매율이 높은 제품을 추천한다.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과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크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등 피부 건조증에 효과적인 보습제가 인기였다. 클럽클리오를 비롯해 아벤느, 비쉬 등 약국 화장품으로 통하는 제품을 10~30% 세일가로 상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을 비롯한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에서도 올영세일 이후 상시 염색약(염모제)과 남자·여자 향수, 클렌징폼과 수분크림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9 가을 색조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인 클리오, 키스미, 페리페라, 에스쁘아 등 화장품브랜드 세일 소식은 올리브영 모바일이나 올리브영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럭스토어 롭스 세일과 랄라블라 온라인몰·매장은 삐아,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