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마스터노드 엡(APP) Pocket Node(NODE)가 트위터를 통한 경쟁에서 500달러의 NODE 기부금 담청자를 발표했다.

 

이어 NODE IEO가 12월 9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거래소를 통해 시작될 예정이다. 보너스를 포함한 하드캡은 50만 달러이며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Pocket Node 사용시 즉시 masternode를 시작할 수 있으며 크립토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masternode 상태, 지불, 활성 시간, 프로토콜 버전 등을 쉽게 볼 수 있어 노드 투자의 상태를 면밀히 추적할 수 있다.

 

Pocket Node팀은 IEO 기간에 맞추어 이미 암호화폐 유명인사들과 함께 팟캐스트(Podcasts)를 진행할 예정이다. Pocket Node 설립자는 이미 2020년 1월부터 3월 사이에 유럽에서 아시아에 이르는 전 세계 컨퍼런스와 인터뷰, 연설 일정을 잡아 놓았다.

 

팟캐스트 외에도 지속적인 연설, 인터뷰를 통해 강력한 마케팅을 동반해 세계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Pocket Node팀은 IEO 펀드를 사용해 Pocket Node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기능을 구축하여 코인 사용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Pocket Node팀 관계자는 "대중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거래소 상장에 가장 흥분한다. 포켓 노드는 거래소뿐만 아니라 유틸리티에도 중점을 두었다. IEO는 작업 플랫폼이 설정된 후에 시작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자금이 조달되어도 완성된 플랫폼이 제공되지 않는 곳이 많다. 하지만 Pocket Node의 경우 이미 플랫폼이 제공됐으며 앞으로 조달되는 자금으로는 더 강한 플랫폼을 구축시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전체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초점을 채굴에서 지분(staking)으로 이동함에 따라 Pocket Node 또한 적절한 시기에 IEO를 진행한다. 수익은 결코 보장될 수 없지만 강력한 영향권 네트워크, 작동 플랫폼, 그리고 매우 제한된 IEO로 NODE는 주요한 잠재력을 가지고 영향력을 펼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