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초음파세척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SK엠앤서비스 행복스토어와 제휴해 외식업 종사 소상공인 대상으로 '행복스토어-안심경영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세이버투플러스가 비용을 일괄 부담해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SK엠앤서비스의 '행복스토어-안심경영팩'을 통해 카드매출조회, 매장위치홍보, 출퇴근관리, 알바 구인 등 경영관리에 필요한 유료서비스를 세이버투플러스에서 제공하게 된다.

 

업소용식기세척기 제조, 판매 기업인 세이버투플러스는 24kHz의 강력한 주파수를 식기세척기에 도입하는 기술개발에 성공한 기업으로, 위생적인 주방기기관리를 통하여 국민 식생활분야에서 친환경을 구현코자 과감한 투자와 연구개발로 영업용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나아가는 기업으로 이번 SK엠앤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소상공인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세이버 관계자는 이번 "경제 불황 등으로 소상공인의 경영난이 점차 가중되고 있는 시점에 지역상권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생에 힘을 기울 일 때"라며 "다양한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소상인과의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그 밖에도 다양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설치 매장에 무상 지원하여 매장에 홍보도 하고 그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세이버투플러스는 국내 최초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에는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