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상화 강남이 신혼부부 투닥케미를 보여주는 가운데 결혼식 후 몰디브 신혼여행이 재조명 됐다.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모델 신재은은 연예인보다 핫한 직장인 SNS 인플루언서로 알려졌다. 일명 군대잡지(군인잡지)로 불리는 '맥심(MAXIM) 표지 모델을 장식한 바 있다. 모델 신재은 인스타에는 맥심 신재은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신재은 남편과 과거 신재은 화보, 신재은 가슴 성형 수술 논란이 있을 정도로 과감한 노출의 비키니 사진 등이 관심을 끌었다. 조영구 아내 신재은과 동명이인으로 누리꾼을 헷갈리게 했다. 한편, 몰디브 허니문 선배 강남은 '엠아이비' 일본인 멤버 강남(본명: 나메카와 야스오, 한국이름: 권강남), 국적은 일본이다. 강남은 결혼을 앞두고 스피드스케이트 선수 출신 이상화와 연애기간 중 일본국적을 포기하고 한국 귀화했다. 가수 강남 부모님 중 아버지는 일본인이며 강남 어머니는 한국인이다. 이상화 나이는 31세, 강남은 33세로 두 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자 연예인부부다. 강남 이상화 결혼 하객으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비롯 스포츠, 연예계 많은 인사가 참석했다. 이상화 결혼사진과 최근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 이상화 웨딩 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 가운데 강남 프로포즈 반지 역시 주목받았다. 

 

▲(사진출처=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비키니 성지, 신혼여행지 1위 몰디브 

이상화 남편 강남은 23일 SNS에 몰디브 해변에서 원피스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상화를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괌과 비교되는 아름다운 휴양지 몰디브는 신혼여행지 순위에서 빠지지 않는다. 몰디브는 1192개의 섬이 존재한다. 몰디브 리조트 추천은 식사 혹은 객실 타입에 따라 리조트 숙박 가격 비용이 달라진다. 조식·중식·석식·미니바 이용에 따라 다르며, 비치빌라, 풀빌라, 수상빌라 등이 있다. 말레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나 수상비행기, 국내선 등을 이용한다. 한편, 해수면 상승에 의해 몰디브 침몰은 수몰위기에 처해있다고 알려졌다. 또 다른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보라카이는 해양오염, 생태계 오염으로 인해 관광객 출입을 금지시키고 한동안 보라카이 섬 폐쇄한 바 있다. 평소 가슴 노출 등 몸매 과시에 거리낌이 없는 모델 신재은의 몰디브 화보를 기대하는 팬도 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1월 12월 몰디브 날씨, 비수기 몰디브 물가 

몰디브 비수기는 강수량이 높은 몰디브 우기다. 보통 5월에서 7월을 몰디브 비수기로 꼽지만, 날씨에 따라 9~11월이 비수기인때도 있다. 이때는 몰디브 물가가 하락하면서 저렴한 몰디브 특가 항공권이나 땡처리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고 몰디브 리조트를 얼리버드 혜택처럼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면 몰디브 성수기(건기) 3~4월에는 몰디브 리조트 가격이 2배이상 뛴다. 몰디브 시내 럭셔리리조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비수기 몰디브 여행을 추천한다. 다만, 몰디브 시내 리조트는 다소 치안문제가 있다고 알려졌다. 몰디브 돈, 화폐는 자국화폐가 있지만 달러인 루피아로 환전해 환율에 따라 계산하기도 한다. 

한국에서 몰디브 비행시간 

몰디브항공권 특징은 직항없이 1회이상 경유한다. 스리랑카 콜롬보나 홍콩, 싱가포르 창이공항 등이 경유지다. 한국에서 몰디브 비행시간, 즉 인천공항에서 몰디브까지는 국적기인 경우 경유시간을 포함 12시간이 넘게 걸리며, 저가항공 LCC를 이용할 경우 가격이 저렴하나 장시간 비행이 소요된다. 신혼여행지 순위에 늘상 이름을 올리는 한국에서 하와이 비행시간이 편도 9시간, 한국에서 발리 비행시간이 7시간 정도 소요되는 것에 비해 먼길이다. 지루한 비행 중에는 기내 와이파이가 되는 항공사를 선택하는 방법도 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몰디브 여행 가볼만한 곳 몰디브 맛집 메뉴 추천 

몰디브상어를 보기위해 떠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 이외에도 수상 스포츠의 성지 필리핀 팔라완만큼 몰디브 수상보트, 수상비행기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몰디브 스노쿨링과 무인도투어를 즐길 수 있다. 마푸시섬은 리조트가 밀집된 몰디브리조트섬이라기 보다 말레에서 한참 떨어진 곳에 위치했다. 몰디브 라스두, 토두, 디구라 섬은 신혼여행보다는 자유 여행을 떠나고자하는 여행자 및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다. 몰디브 쿠다푸시는 몰디브 가족여행지로도 손색없다. 몰디브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음식은 각국 여행자들의 입맛에 맞는 아메리칸, 유럽식, 이탈리안, 전통 몰디브식, 인도식 메뉴 등이 있다. 특히 커리라고 부르는 인도식 카레와 참치 등이 유명한 로컬 식사메뉴로 알려졌다. 몰디브 기념품 쇼핑 추천리스트를 보자. 몰디브쇼핑은 보통 몰디브나라 수도 말레 시내 기념품점에서 쇼핑한다. 몰디브기념품 코코넛오일, 코코넛 칩 등 코코넛 효능을 볼 수 있는 제품이 유명하다. 말레공항 기념품을 사거나 몰디브 면세점에 들러 선물을 쇼핑하는 경우가 있다. 술이나 스리랑카 홍차, 몰디브 마그넷이나 오르골 등 수공예품이 많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