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네추럴블룸, '테디베어' 화장품 론칭 화제
등록일 : 2019-11-21 11:49 | 최종 승인 : 2019-11-21 14:37
최고관리자

[내외경제=최고관리자] [내외경제TV=김수진 기자]우리가 알고 있는 테디베어가 화장품으로 론칭된다.

 

네추럴블룸과 시어도어 루즈벨트 한국 지회는 21일 테디베어 화장품을 론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네추럴블룸의 가치인 삶을 더 풍요롭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자연이 준 그대로의 선물"과 시어도어 루즈벨트 재단이 시행해온 약 100년동안 매년 기부행사를 통해 테디베어인형을 어린이에게 나누어준 사회공헌의 가치를 지켜왔다.

 

아시아에서는 네추럴블룸과 시어도어 루즈벨트 한국지회가 손잡고 캠페인 "아프지말고 행복하자"를 통해 마음이 아픈사람, 몸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문화 콘서트를 매년 개최하여 사회공헌의 가치를 이어나간다 한다.

 

TEDDY BEAR 란 이름은 바로 미국의 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 루스벨트(Theodore Roosevelt)의 애칭인 테디에서 나온 말이다.

 

사냥에서 곰을 한 마리도 잡지 못한 대통령에게 보좌관들이 부상당한 흑곰을 산 채로 잡아다 사냥한 것처럼 총을 쏘라고 하자 이를 거절했다는 일화가 워싱턴포스트지를 통하여 미국 전역에 퍼지면서,사람들이 이를 소재로 Teddy Bear을 만들게 되었다 한다.

 

"테디베어"는 (미)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루스벨트 대통령의 성명권이며, 1902년 워싱턴포스트지에 기재된 삽화 및 기사로 인해 테디베어로 탄생되었으며, 이는 (미)시어도어루스벨트재단의 성명권 및 지적재산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