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대박', 홍선영 치팅데이 뜻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직업은?
등록일 : 2019-11-13 10:09 | 최종 승인 : 2019-11-13 10:09
박희연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내외경제=박희연] 홍선영이 치팅데이를 가졌다. 지난 10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최근 22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된 홍선영이 오랜만에 치팅데이를 즐겼다.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치팅데이를 맞아 동생 홍진영과 함께 핫도그와 뼈다귀해장국, 곱창 떡볶이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다. 치팅데이 뜻은 '(몸을) 속인다'라는 뜻의 'Cheating'과 '날'이라는 뜻의 'Day'가 합성돼 만들어졌다. 다이어트 중 매일 식단 조절이 어려워 먹고 싶던 음식을 마음껏 먹는 날을 말한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22kg 감량에 성공하자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간헐적 단식 16:8 방법, 저탄고지 식단 및 닭가슴살을 비롯한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이다. 실제 홍선영은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운동하고, 4~5시쯤 다시 헬스장, 저녁 10시에는 한강 걷기를 반복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선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선영 근황을 전하곤 했는데, 이에 홍선영 나이와 홍선영 직업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올해로 40살, 홍진영 나이는 35살로 홍진영 홍선영 나이는 5살 차이 난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치팅데이 뜻은 지난 10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조현재와 그의 아내이자 프로골퍼 출신인 박민정의 대화에서도 등장해 화제가 됐다.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의 엄격한 통제 아래 식단을 조절했고,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는 치팅데이를 가져 치킨과 과자를 마음껏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