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플라워 샤워' 현아 깨발랄VS 무덤'던' 싸이 품에서 새출발, '아는 형님'-현아 예고편에서는 부끄럼 폭발
등록일 : 2019-11-06 15:16 | 최종 승인 : 2019-11-06 15:16
정혜영
▲(사진출처=현아 SNS 영상 캡쳐)

[내외경제=정혜영] 지난 5일 같은날 현아 컴백과 동시에 이던(본명: 김효종)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던 컴백 무대를 마쳤다. 현아(본명: 김현아)는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이 컴백 쇼케이스 현장에서 함께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속 현아는 손하트를 그리며 발랄한 평소 모습을, 던은 무덤덤하게 현아를 지켜보는 극과극 커플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아는형님' 현아 이던 출연 예고편에 아는형님 멤버 강호동, 이수근, 김희철 등 출연진도 난리가 났다. 민경훈은 "젊은 커플은 처음이라"고 말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는형님 브아걸 편에 이어 지난주에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개봉을 앞둔 배우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가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아이돌커플 최초 동반출연을 겸심한 귀여운 커플의 '아는형님' 재방송 및 예고편은 JT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현아 이던 결별? 현아 루머 

현아 던과 관련한 루머는 무성하다. 현아 이던 결별설부터 펜타곤 이던 시절 트리플H 활동시절 방송 동영상을 통해 두사람이 애정행각이나 눈 사인을 보내고 있다는 설 등이다. 현아 이던 열애 인정 후 펜타콘 이던 탈퇴를 결정했다. 가수 현아 노출 역시 현아 솔로 활동 타이틀곡이었던 '버블팝', '빨개요', '립앤힙(Lip & Hip)', '베베' 등이다. 현아 계명대 노출 사건은 지난 9월, 현아 대학축제 공연 중 논란이 된 바 있다. 현아 움짤, 현아 엉덩이 동영상으로 알려진 파격 동영상은 이슈가 됐지만, 현아 본인은 쿨하게 공연 퍼포먼스의 일부로 생각하고 넘겼다.  

 

▲(사진출처=현아 SNS)

'플라워 샤워' 현아 컴백 노래가사-스타일 

현아 이던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다. 현아 피부 톤과 어울리는 흑발의 레드립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다. 현아 '플라워 샤워' 앨범 재킷, 티저 사진은 화려한 각양각색 꽃들 사이에 드러눕거나 2019 트렌드 컬러인 골드 색감을 사용한 과감한 포즈가 눈에 띈다. 하지만, '플라워샤워' 컴백무대에서는 비교적 노출이 없는 얌전한 의상을 선택했다. 플라워샤워는 결혼식 꽃가루 등 폭죽과 함께 쓰는 성대한 이벤트나 로맨틱한 커플 이벤트에 쓰이는 축포를 말한다. 현아 '플라워샤워' 가사는 '꽃길로 걸어갈거야, 꽃들로 샤워할거야'라는 노래 말이 인상적이다.  

 

▲(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던 '머니'와 현아♥던 싸이 소속사 계약 

현아 이던 나이 차이는 2살이다. 현아는 2019년 27세며 연인인 던은 25세다. 이던의 '머니' 쇼케이스에서 그는 여심을 자극하는 병약미를 한껏 살렸다. 갸름한 얼굴형과 어울리는 금발과 가죽재킷과 블레이저를 레이어링한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무릎까지 올라오는 레이스업 부츠는 같은 날 컴백한 현아 패션과 시밀러룩을 연상케 했다. 이던 신곡 '머니'는 돈에 대한 가사를 담았다. 보컬과 랩을 동시에 소화했다. 현아는 '최파타' 라디오에 출연해 싸이 대표의 러브콜에 놀랐다. 현아 이던을 트러블메이커라고 생각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과 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