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딩유리구두)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20년 가까이 인천웨딩토탈샵을 운영해온 '웨딩유리구두'는 인천업체 중 고객의 솔직한 후기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비포&애프터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직접 남긴 메이크업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보통 웨딩샵의 후기들은 메이크업 후의 사진은 흔히 볼 수 있지만, 메이크업 전의 '쌩얼' 공개는 어디에서도 보기 힘들다. 그럼에도 '웨딩유리구두'에는 일반인들이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공개한다.

웨딩유리구두 관계자는 "메이크업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쉽게 공개하기 힘든 맨얼굴 공개를 허락해주시는 신부님들이 많다"며 "이런 후기를 보고 더욱 믿음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신부님들이 계시기에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전국 최초의 오픈형 드레스룸 형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웨딩유리구두가 보유한 웨딩드레스와 퀄리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유명수입브랜드들의 다양한 라인들을 보유하고 있고, 매 시즌별로 신상드레스가 입고돼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도 만족시켰다.

여기에 신부를 감동시키는 특별한 선물이 하나 더 있다. 본식에 신부가 입었던 웨딩드레스와 동일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은 핸드메이드 미니어쳐 바비인형을 제작해주는 것이다. 특별한 순간을 평생 간직하라는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인천토탈웨딩샵 웨딩유리구두 윤선 대표는 "결혼식 당일 누구나 가장 아름다운 신부이길 원한다. 우리는 그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다"라며 "웨딩유리구두에서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