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문 채널 내외경제TV는 31일 오전 11시 '특징주를 잡아라'를 방송했다. (사진출처=구글)

[서울=내외경제TV] 고은별 기자 = 경제전문 채널 내외경제TV는 31일 오전 11시 '특징주를 잡아라'를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전장 지수와 수급을 점검하고, 아시아 증시와 최근 이슈되는 종목 2가지와 특징주 6가지를 뽑아 확인했다.

이슈엔 종목에서는 △한국전력, 전기요금 개편에 2021년 순이익 70% 하락 전망 △현대미포조선, 일감 부족으로 도크 가동 3개월간 중단을 소개했다.

한국전력은 지난해 전기요금 개편의 여파로 2021년 당기순이익이 70% 이상 줄어들고, 부채비율도 96%에서 116%로 오를 것으로 전망됐다.


마지막으로 특징주에서는 △네이버, 사흘 연속 '하락'…외국인 매도+성장 둔화 우려△한국전자금융, 사업영역 다각화에 고성장 기대…'52주 신고가'△비덴트, 5개월만에 거래재개 첫날 '급등' △깨끗한나라, 식약처 발표에 이틀째 반등△크레아플래닛, 최대주주 변경 소식에 '급등' △케이피엠테크, 에이비온 경영권 인수에 강세 등 6가지의 종목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은 KT올레TV 채널 285, 현대HCN 채널 413, 에브리온TV(모바일) 채널 35에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gogosilverstar@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