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나이차이에 ‘깜짝’ 남편은 누구?...종영이지만 아냐 몇부작? 후속 신서유기7
등록일 : 2019-10-11 14:39 | 최종 승인 : 2019-10-11 14:39
양윤정
▲(사진출처=ⓒtvN 삼시세끼 산촌편)

[내외경제=양윤정] 나영석PD의 대표 예능 시리즈 삼시세끼 8번째 이야기가 이제 곧 막을 내린다. 지난 삼시세끼 시즌7 바다목장편으로부터 2년이 지난 뒤 오랜만에 돌아온 삼시세끼의 종영에 많은 이들이 아쉬워하며 시즌9를 기대하고 있다.

삼시세끼 산촌편 몇부작

삼시세끼 산촌편은 지난 8월 9일부터 시작했다. 시청률 7.2%를 기록하며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금요일 밤을 책임졌다. 특히 첫 게스트로 정우성을 부르면서 화제가 됐다. 3회까지 화면을 빛냈던 정우성이 돌아가고 이후 염정아, 윤세아와 함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열연했던 오나라가 찾아왔다. 6회부터는 남주혁이, 그리고 마지막 게스트로 박서준이 함께한다. 삼시세끼는 총 10회 기획으로 오늘, 11일 최종화가 방영되며 다음주 18일은 감독판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이번 산촌편에서는 여성 출연진들이 메인이었다. 세 여배우,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소박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삼시세끼’를 챙겨먹었다. 염정아, 윤세아는 화제를 모았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함께 열연해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극중 재벌가 사모님을 연기했지만 정반대의 모습에 그들의 나이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지난 1991년 데뷔한 염정아는 올해로 만 47세다. 남편은 의사 허일이며 지난 2006년 결혼, 슬하에 두 자녀가 있다. 윤세아 역시 40대다. 윤세아 나이는 올해 만 41세 염정아와 6살 차이다. 윤세아는 2005년 데뷔 이래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 결혼을 하지 않아 남편은 없지만 가상 결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줄리엔 강과 가상 결혼생활을 한 적이 있다. 이 때 주목을 받아 예능상도 수상한 바 있다. 막내인 박소담은 올해 28살로 두 선배들과 나이차이가 크다. 2012년 데뷔했으며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게스트 박서준는 만 30세로 박소담과 2살 차이다.

▲(사진출처=ⓒtvN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와 신서유기7

삼시세끼 산촌편은 정선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정선은 지난 2015년 방영됐던 시즌3 삼시세끼 정선편에서도 방문한 곳이다. 다만 지내는 곳은 다른 곳이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장으로도 유명한 작은 시골마을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이 끝나고 후속으로 신서유기7이 돌아온다. 오는 10월 25일부터 시작하며 타이틀은 ‘신서유기7 홈커밍’이다. 구혜선과의 불화로 구설수에 오른 안재현이 하차하고 강식당3부터 합류하기 시작한 슈퍼주니어 규현이 다시 신서유기 멤버로 돌아왔다. 촬영지는 국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