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영화 포스터 캡쳐)

6일 오늘 채널CGV에서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를 방영해 줄거리 및 결말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1994년 개봉한 공포, 드라마, 판타지 장르로 소설가 앤 라이스가 1976년에 발표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줄거리를 살펴보면 현대 샌프란시스코의 어두운 밤. 빌딩의 한 어두운 방에서는 라디오 방송 작가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시작된다. 200년을 살아온 아름다운 청년 루이. 아내와 아이를 잃고 죽음을 갈망하던 그는 창백한 뺨의 신사, 레스타의 피를 마시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다.

이어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는 사람의 피를 거부하던 루이가 어느날 엄마를 잃은 고아 소녀 클로디아를 만나 끌리게 된다. 루이는 그런 그녀를 구하기 위해 살해에 가담하기도. 이후 다른 뱀파이어들을 통해 클로디아를 잃은 루이는 또 다른 시작을 알린다.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배우로는 브래드 피트, 톰 크루즈, 안토니오 반데라스, 커스틴 던스트, 크리스천 슬레이터 등이 열연했다. 한편, 이 작품은 , 오스카상 미술상과 음악상 후보에 올랐다. 또한 클로디아 역의 커스틴 던스트가 12살의 나이에 골든 글러브 여우조연상에 지명되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