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국 에(mogujie, 蘑菇街) 뷰티탑 왕홍 소치치(小琪琪) 방한
양준영 작곡가의 소개로 티아라 “소연”과 콜라보 방송
등록일 : 2019-09-05 17:46 | 최종 승인 : 2019-09-06 11:01
이정우

[내외경제=이정우] [내외경제TV=이정우 기자]한한령 으로 인해 화장품 위생허가가 제한되고 한국의 뷰티시장의 판로는 온라인 시장 뿐이다.

 

이에 중국의 3대 직구 플랫폼 타오바오,모구지에,티몰은 한국 기업의 상생을 위한 돌파구가 되고 있다.

 

타오바오가 중국1위로 인식이 되있지만 실제로는 순위집계에 상당한 허수가 있고 실 접속자수가 1위인곳은 모구지에 이다,

 

모구지에 에서 뷰티부문 1위 왕홍 소치치가 서울기획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였다.

 

소치치는 8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슈퍼왕홍 이며 상품을 소개할때 모든 물건을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상품을 직접 쵸이스 한후 판매하며 회당 2억이상을 판매하는 두터운 팬층뿐만 아니라 진정성을 갖춘 왕홍이다.

 

모구지에 한국지사와 제휴관계 엔터사 대표 작곡가 양준영은 걸그룹 티아라 출신가수 소연 과의 콜라보 방송을 제안하고 오는 9월6일 공동방송을 하기로 했다.

 

또한 양준영 작곡가는 소치치가 10월 편성된 종편 예능에 출연하도록 섭외를 도왔으며 한국 뷰티제품을 좋아하고 한국을 좋아하는 소치치는 한국 예능 및 여러 왕홍 활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