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스텔라장, '이아침' 보이는 라디오 출연에 본명부터 나이, 프랑스 유학까지 재조명 '가장 잘 알려진 곡은?'
등록일 : 2019-08-21 11:13 | 최종 승인 : 2019-08-21 11:13
김유례
▲(스텔라장=ⓒ스텔라장 인스타그램)

[내외경제=김유례] 가수 스텔라 장이 21일 오늘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보이는 라이브로 참석해 화제다.
최근 스텔라 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스텔라 장 개인 계정을 태그해 21일 오전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고 소식을 알렸다. '아름다운 이아침, 김창완입니다'도 스텔라 장의 출연소식을 알렸다. 이아침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텔라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라이브초대석 #꽃다방김마담 #스텔라장과 함께해요"라고 적었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본명은 장성은으로 1991년생이며 올해 나이 29세다. 초등학교를 마치고 중학교 때 프랑스로 유학갔으며 리세 앙리 4세 (Lycée Henri-IV) 학교를 졸업하였다. 이후 그랑제콜인 아그로 파리테크에 진학해 졸업하였다.

스텔라 장은 각종 싱글 앨범은 물론 음원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따. 특히 스텔라 장은 드라마 '사랑의 온도' '로봇이 아니야' '검법남녀' '최고의 엔딩'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비롯해 최근에는 '열여덟의 순간' OST인 'Dear my'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