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역삼지구서 ‘용인센텀스카이’ 총 2천981가구 …광주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992세대 분양 훈풍

▲사진=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제공/서희건설]

정부의 각종 규제로 부동산 경기의 위축과 미중 무역분쟁에 일본과의 교역 갈등 문제까지 더해져 하반기에도 기업들의 실적 회복 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전문가들의 어두운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전일 대비 2.23%의 오름세를 기록하며 장을 마감했다. 

이 같은 오름세는 최근 전국에서 '서희스타힐스'의 높은 분양 효과로 전문가 들은 내다 봤다.

최근 광주광역시 북구 최고층 단지인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와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역삼지구 R-1-4BL1)에서 '용인 센텀스카이'등에서 분양 중이다.

우선 서희건설이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 484-1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7개동, 지하2층~지상 39층, 아파트 888세대, 오피스텔 104세대로 총 992세대 규모이며, 이중 공동주택 152세대, 오피스텔 104세대가 일반분양에 나선다.

▲사진= 광주광역시 북구 최고층 단지인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제공/서희건설]

 

전용면적은 72~84㎡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100% 구성됐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설계돼 채광이 우수하다. 또 통풍과 환기가 좋은 4-Bay 판상형 위주 평면설계가 적용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각화동 일대는 2017년 12월 1050세대가 입주한 각화휴먼파크를 비롯해 지역주택조합 사업승인이 준비 중인 문흥 센트럴파크까지 총 2400여 세대에 달하는 브랜드 타운으로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법무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법 교육시설인 솔로몬로파크, 도시첨단물류단지 등 각화동의 각종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특히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광주 북구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해 지역 랜드마크로 기대된다. 39층은 현재 광주에서 가장 높은 층수로 시티 뷰와 무등산 조망을 동시에 갖춰 뛰어난 조망을 자랑한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인근에 위치한 동광주IC와 제2순환도로를 이용해 광주 시내는 물론 시외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동광주IC는 확장을 위해 19년 상반기 착공을 진행할 에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농산물도매시장, 병원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도보권 내 각화초등학교, 각화중학교가 있으며 무등도서관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다.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공급하는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현재 일반분양에 나서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대로 5, 동광주 웨딩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 용인 센텀스카이 조감도 [제공/서희건설]

또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역삼지구 R-1-4BL1)에서 '용인 센텀스카이'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용인시 역삼지구 중심에 위치한 서희건설의 용인 센텀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46층, 전용면적 49~84㎡, 총 2천981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 49㎡ 497가구, 59㎡ 1천35가구, 71㎡ 723가구, 84㎡ 726가구로 구성됐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단지는 효율적 공간 활용을 위해 4BAY 판상형으로 설계됐으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3면 개방형의 구조로 채광과 통풍 여건을 갖췄다.

용인 센텀스카이는 괘척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4개 레인(25M)규모의 수영장과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 북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 주거 편의를 높였다. 

또 조경시설과 중앙 공원을 포함한 4만여평의 공원이 연계돼 있다.

용인 센텀스카이는 교육 특화 아파트로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단지 내 영어 유치원을 유치해 입주자녀들에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도서관과 필로티 스터디 룸도 들어선다. 

단지인근에는 서룡초등학교, 역북초등학교, 삼가중학교 등과 특목고, 명지대(본교), 용인대 등이 위치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역삼지구는 기반시설과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앞 600m거리의 용인시청을 중심으로 용인행정타운이 구축돼 우체국, 보건소, 세무서, 경찰서 등이 조성됐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용인점, 하이마트, 롯데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용인 센텀스카이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는 분당선과 연결된 용인 경전철(에버라인) 시청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신갈IC와 용인IC가 위치해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광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용인 신갈-대촌 국도 대체 우회도로가 2019년 개통 예정이며, 제2외곽순환도로 동탄~이천 구간(2021년)과 제2경부고속도로 안성-용인-하남(2021년)이 개통되면 강남, 송파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있다.

서희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지역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서희건설의 임직원들은 아파트 품질 향상과 질 높은 찾아가는 A/S로 '서희스타힐스'의 벼노하지 않는 아파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