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8월 15일 광복절을 시작으로 샌드위치 데이인 금요일의 휴가를 내고 주말까지 몰아 쉬는 이들이 적지 않다. 3박 4일 동안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코스는 물론 연인과 할 수 있는 주말 데이트 코스까지 소개한다.

서울 근교 여행코스는?

서울 근교는 국내 여행지 순위에 꼽히는 여행지가 다양하게 분포했다. 특히 여름철이 되면 인기를 얻는 계곡, 바다 여행을 시작으로 등산까지 즐길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은 물론 1박 2일 여행코스로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서울 근교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은 ▲양평 두물머리 ▲가평 쁘띠프랑스 ▲파주 헤이리 마을 ▲임진각 평화누리 ▲춘천 남이섬 ▲춘천 제이드가든 ▲인천 차이나타운 ▲송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서대문 안산자락길 ▲아쿠아필드 하남 ▲남양주 카페거리 ▲유명산자연휴양림 등이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번주 주말 날씨는 입추와 말복이 지났지만 무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주말 데이트코스를 계획한다면 실내 데이트가 좋을 수 있다. 서울 가볼만한곳인 실내 데이트 장소로는 ▲락볼링장 ▲VR 체험 ▲방탈출 카페 ▲실내스키보드장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 ▲서울 전시회 ▲용인 플라이스테이션 ▲하남 스포츠몬스터 ▲서울식물원 ▲아크앤북 등이 실내 데이트 코스로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여행 혹은 데이트를 고민하는 이들은 호캉스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호텔 수영장 이용은 물론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룸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 호캉스 패키지로 추천하는 호텔은 ▲메이필드 호텔&리조트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독산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신라호텔 ▲그랜드하얏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등이 인기 높은 호텔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