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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다이어트 방법 새싹보리·프로바이오틱스? 안전한 다이어트 식품 새싹보리분발 효능과 먹는법 부작용은?
2019-08-14 09:45:17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내외경제=허서윤 기자]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새싹보리분말과 프리바이오틱스 가루가 빛을 발하고 있다. 다이어트 보조제인 가르시니아 부작용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건강식품을 이용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새싹보리분말과 프리바이오틱스가루일 것이다.

이 둘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닌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건강 식품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 둘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싹보리의 경우 대사증후군 위험을 낮춰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내장지방 빼는 방법, 뱃살 빼는 방법으로 제격이다.

실제 새싹보리의 경우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된 것은 물론 저밀도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혈관 벽에 쌓인 노폐물과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춰 혈관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도 알려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새싹보리분말에서 이물질 등이 발견돼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이러한 새싹보리분발 부작용을 낮추기 위해서는 저품질의 새싹보리분말 제품,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새싹보리 제품은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새싹보리분말 추천을 받은 제품도 성분표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싹보리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방법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졌다. 생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해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은 식이섬유 많은 음식과 먹으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식이섬유 많은 음식으로는 새싹보리분말, 현미, 양배추 등이 있다. 그렇기에 새싹보리분말과 프리바이오틱스 가루를 함께 먹으면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