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이 7월26일 시작하여 8월1일까지 가산 디지털단지에 위치한 No.1 패션아울렛 W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예전에 이슈를 불러모았던 포켓몬고와 같은 AR가상현실 기반의 방문 유도형 리워드 앱 캐시리플렛에서 500원만원 상당의 리플렛포인트(LP)와 FNB토큰을 이벤트 기간동안 W몰에 방문한 고객이 게임을 통해 획득하도록 제공하고, 업계 최초로 획득한 고객은 W몰 상품교환권으로 교환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W몰에서 여름 휴가 용품 구매 및 가족들의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방문 고객에게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FNB캐시리플렛 이남영 팀장은 이번 W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프로모션을 진행 협의 중에 있으며, 빠른 기간내에 FNB토큰이 전국의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사용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No.1 패션아울렛 W몰은 지난 27일 모바일 맴버십앱을 그랜드 오픈하여 앱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쿠폰 행사와 혜택이 풍성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W몰 멤버십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